걱정 없이 사는 법 배우기

걱정 없이 사는 법 배우기

걱정 없이 사는 법 배우기

일상적인 걱정이나 걱정 이상의 근심에 시달리고 있는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 문제를 일으키는 의학적 상태가 있을지도 모르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근심에 대한 전문적인 도움을 찾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 기사를 통해 당신이 불안감에 대해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지속적인 불안감에 시달린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할 때가 올지도 모른다.

당신이 이 상태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현대적인 치료법과 약품들이 있다.

의사와의 약속은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는 데 있어 강력한 단계가 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이 사람을 당신의 불안 문제를 토론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해 보라.

믿을 만한 사람들이 있으면 그들은 너를 많이 도와줄 수 있어.

감정을 안에 두는 것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하루 종일 긍정적인 것에 집중하라.

매일 밤 그리고 매일 아침 이런 것들을 적는다.

긍정적인 생각은 부정적인 생각을 밀어내고, 약간의 불안감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때때로 사람들이 엄청난 양의 불안을 다루면 소금을 갈망하기 시작한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는 신체가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하고 그것이 더 많은 소금을 필요로 한다고 말하고 있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소금은 가공되지 않은 생염류다.

이것은 몸이 소화되기 쉽고 더 많은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게 해준다.

일부 아미노산이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적절한 영양소가 부족하고 세로토닌의 생산량이 적다.

시중에 나와 있는 무드 큐어 같은 좋은 책들이 많은데, 이 책은 불안의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카운터보충제를 통해 치료 해결책을 이야기한다.

불안감을 안정시키기 위해, 항상 바쁘게 지내세요.

당신은 앉아서 있으면 불안감에 더 민감하다.

세차나 집안 청소 같은 간단한 것들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호흡에 신경 쓰세요.

당신의 호흡은 불규칙하고 다양하며 짧아질 수 있다.

이런 당황한 호흡 패턴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자연스럽게 일어난다.

그러나 인체는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물, 음식, 산소를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불안증세를 보이고 있다면 심호흡을 해보아라.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것은 걱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잘못될 수도 있는 것들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여러분의 삶을 더 낫게 하거나 더 예측 가능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는 모든 것에 압도당하지 않도록 하라.

불확실성 자체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우고 인생의 문제들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배워라.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속을 채우는 많은 사람들은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있다.

차를 마시는 것과 같은 달래는 일을 함으로써 긴장을 풀고 진정시키기 위해 매일 몇 분씩 따로 둔다.

매일 30분 혹은 그 이하로 휴식을 취함으로써, 여러분의 불안 수준은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자신에게 일상의 목표를 부여하고, 그 목표를 끝까지 지켜라.

목표를 갖는 것은 정신을 집중시켜 하루 종일 불안 공격에 덜 취약하게 만들 것이다.

시간을 건설적으로 쓰세요.

가능한 한 현재를 살아라.

불안에 시달리는 이들이 형성한 끔찍한 습관은 과거나 미래에 대해 너무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이 스트레스를 주는 걱정거리일 것이고, 이것은 불안 증상을 가져올 수 있다.

단지 현재 사건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유지하고, 다른 어떤 것도 생각하지 마라.

당신의 불안감을 의논할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어떤 나쁜 생각들에 대해 말하는 것은 여러분이 이성적이고 여러분의 불안을 없애려는 욕구가 있는 한 그것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비슷한 감정을 경험한 사람은 특히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다.

불안이 인생을 좌우하는 것이라면 시간을 들여 정복할 필요가 있다.

이것들은 혼자 힘으로 이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무시해서 이길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불안감을 줄이고 삶을 다시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많은 치료법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방금 받은 조언으로, 당신은 당신의 불안과 싸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무언가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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