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위한 간단하고 훌륭한 쥬싱 팁

건강을 위한 간단하고 훌륭한 쥬싱 팁

건강을 위한 간단하고 훌륭한 쥬싱 팁

주스는 만들기 쉽고, 누구나 쉽게 몇 걸음만 걸으면 주스를 만들 수 있다.

이 글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말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를 쥬싱하고 있다면, 오이를 넣으세요.

이런 종류의 채소들은 일반적으로 강력하고 약간 불쾌한 맛을 가지고 있다.

오이는 이 맛을 가릴 뿐만 아니라, 당신의 음료에 신선한 맛을 더할 것이다.

오이, 특히 껍질을 벗기지 않은 오이는 다양한 건강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만약 주스를 만드는 주된 이유가 건강해지기 위해서라면, 주스의 베이스에는 짙은 녹색 채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여러분의 목표는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브로콜리, 시금치 등의 약 50-75%의 주스를 마시는 것이어야 한다.

그냥 남은 주스로 다른 맛있는 과일들을 골라라.

사과 주스는 매우 익고 달콤한 사과를 사용할 때 가장 맛이 좋다.

사과에 멍이 들었다면 멍을 잘라라.

Red Delicious, Fuji, Roma, Gala와 같은 더 달콤한 사과 품종을 선택하여 가장 풍부하고 맛있는 주스를 만드세요.

케일이나 시금치와 같은 잎이 많은 야채는 주스를 만드는 가장 건강한 재료 중 하나이다.

적어도 절반과 4분의 3정도의 초록색 재료를 주스에 넣은 다음 과일처럼 조금 더 달콤한 재료를 넣어 맛을 낸다.

과일 주스는 천연 설탕이 풍부하고 야채보다 비타민과 영양분이 적다.

색깔에 따라 주스를 생각해라.

오렌지색에서 빨강색, 자주색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야채나 과일 주스 색깔은 신체에 다른 비타민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이러한 차이점들은 폭넓은 취향뿐만 아니라 더욱 풍부한 영양감을 주는 경험을 제공한다.

부엌 카운터에 있는 주스기를 눈에 잘 띄는 곳에 두십시오.

주스기를 눈에 잘 띄게 하는 것도 그것을 명심하게 해, 그것을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할 것이다.

주스기가 눈에 보이는 곳에 있을 때, 당신은 그것을 규칙적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을 것이다.

야채와 과일을 섞기 전에, 무엇이 잘 어울리는지에 대한 숙제를 해라.

향미 배합은 항상 이슈가 되지만, 가장 큰 문제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적 가치다.

어떤 품목에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지 확인한다.

채소와 과일을 섞어서 여러분의 일상적 욕구를 파악하도록 하라.

쥬싱은 몸에 필요한 영양분을 줄 뿐만 아니라, 한두 가지 맛있는 음료를 만들 수도 있다.

당뇨나 저혈당 등 불규칙한 혈당을 일으키는 병을 앓고 있다면 의사와 상의할 때까지 야채만 주스한다.

과일로 만든 주스를 마시면 혈당을 급격히 증가시킬 수 있다.

건강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혼합물에 얼마나 많은 과일 주스를 포함하는지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의학적인 문제를 악화시키지 않고 당신에게 충분한 영양분을 줄 야채에 집착하라.

만약 당신이 주스를 마신다면, 당신의 몸이 주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주의하라.

건강한 혼합물조차 여러분의 특정한 소화 기관과 함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주스에 부정적인 반응이 있다면, 당신이 범인을 찾을 때 사용했던 새로운 과일이나 야채를 생각해보라.

더 적은 양을 사용하여 그 재료들에 당신의 몸을 맞춰라.

생강은 위장계를 진정시키기 위한 지구의 기적의 식물이다.

생강을 사용하여 그 약간의 펀치를 더함으로써 주스의 맛을 칭찬한다.

보너스로서, 그것은 또한 당신의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생강은 항염증으로도 평가된다.

산성 역류로 인한 염증을 가라앉히고 위궤양까지 치료하는 데 널리 쓰인다.

쥬싱 후 즉시 창작물을 소비하십시오! 당신이 주스를 마시기로 결정했을 때 생산물에서 나온 영양분이 없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주스가 둘러앉으면 영양분을 잃는다.

그러니, 자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당신이 만든 어떤 주스라도 바로 마셔라.

당신은 과일, 당근, 감귤류 같은 단것을 주스에 첨가하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체리,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의 조합이다.

자신의 미뢰에 호소하는 혼합물을 찾을 때까지 실험해 보라.

만약 여러분이 다이어트에 건강에 좋은 것을 소개하고 싶다면, 집에서 만든 주스를 마시는 것은 단지 그것을 하는 맛있는 방법이다.

건강한 과일과 채소를 이용한 신선한 쥬싱으로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맛있고 효율적으로 얻으며, 여러분을 더 나은 몸매를 유지하고 부엌에서 더 많은 자유 시간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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