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팁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팁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유를 얻기 위한 팁

그는 공황 발작을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자신들로 고통 받는 사람에게는 거의 견딜 수 없는 삶을 만들 수 있고, 그들을 치료할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기 쉽다.

이것은 진리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

이 기사에 포함된 정보는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에 대해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공황 발작이 일반적인 문제가 되기 시작한다면, 매일 밤 잠을 잘 자고 있는지 확인해라.

수면 부족은 공격을 받을 가능성을 급격히 증가시킬 수 있고, 만약 그것이 일어나면 분명하게 생각하고 공격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자도록 항상 노력해라.

공황 발작은 전문 치료사와 상담함으로써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가까운 상담사를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온라인에서 치료사의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인터넷에서 로컬 지원 그룹을 찾아보십시오.

비슷한 문제를 가진 다른 사람들과 채팅하는 것은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또한 여러분에게 공황 발작으로 고통 받는 다른 사람들의 감정적인 지지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불안감 발작이 일어날 때 감정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은 그것을 빨리 멈추게 하는 최선의 방법이다.

공포와 불안의 원인을 구분하여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해 그것에 맞서 싸우도록 하라.

공황 발작을 조절하는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호흡을 조절하는 것이다.

짧고 얕은 입김은 과호흡만 일으키고 공황의 감정을 악화시킨다.

그래서 길고 깊은 호흡으로 호흡을 늦출 수 있을 때 공격을 다시 제어하게 된다.

심호흡은 통제력을 주장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혼자만 느낀다면 불안은 더 심해질 것이다.

지원 시스템으로 자신을 감싸는 것은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극복하면서 성공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좋은 친구의 위로만큼 좋은 것은 없다.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의 안전에 대한 진정한 위협에 기초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음으로써 여러분의 감정을 조절하도록 노력하라.

실제로 당신에게 위협적이거나 해로운 무언가가 있는가? 아마도 당신의 두려움은 거의 또는 전혀 가망이 없거나 실제로 일어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시작되면 하던 일을 멈추고 가만히 앉아서 천천히 심호흡을 하기 시작한다.

코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라.

숨을 들이마실 때에 배가 올라야 한다.

또한 숨을 쉬면서 천천히 다섯까지 세어라.

입으로 숨을 내쉬고 천천히 다시 다섯까지 세어봐.

이 호흡 운동을 열 번 반복하면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비하여 계획을 시작하려면 먼저 불안감을 유발하는 상황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징후를 다 알게 되면 언제 공격하기 시작했는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공격에서 많은 두려움과 걱정을 앗아갈 것이다.

그들이 당신을 방문할 수 있는지, 당신이 그들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것은 여러분의 불안을 줄이기 위한 매우 빠르고 효과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긍정적인 대화와 마음을 진정시키는 생각을 사용하여 공황 발작을 통해 자신을 이야기하라.

일시적인 상황이라는 사실에 초점을 맞춰라.

네가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라.

공황 발작을 예방하려면 감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하고 어떤 것도 부정하지 않아야 한다.

공황 발작은 감정이 너무 압도적이어서 상대하기 어려울 때 타격을 주는 경향이 있다.

귀찮은 일이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그 감정을 나누고 차분하게 해 보아라.

공황발작에 관한 한 실패는 존재하지 않는다.

어떤 테크닉도 당신을 해치게 하거나 상황을 더 나쁘게 만들지는 않으니까,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시도해보고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아이디어를 찾아봐라.

이 글에서 언급했듯이 공황 발작을 치료하고 대처하는 방법은 꽤 많다.

이것을 헤쳐 나가려면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일단 그렇게 하면 결국엔 훨씬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이용하여, 당신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의사와 함께 치료하기 위한 더 나은 계획을 알아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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