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이 발생할 때 이를 예방하기 위한 팁

공황 발작이 발생할 때 이를 예방하기 위한 팁

공황 발작이 발생할 때 이를 예방하기 위한 팁

공황 발작과 이 무서운 장애를 치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으세요? 당신이 이 기사를 읽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스스로 공황 발작을 겪거나 혹은 공황 발작을 하는 누군가를 알고 있을 것이다.

이 기사를 읽고 공황 발작을 더 잘 이해하여 영원히 없애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이 온다고 느낀다면, 음악을 들어봐라.

부드럽게 연주할 수 있는 노래를 선택하고 음악과 가사에 조용히 집중해서 앉아라.

음악을 듣는 것은 또한 당신의 신체적인 증상으로부터 여러분을 혼란스럽게 한다.

심장마비나 숨쉬기가 힘들다고 걱정하는 대신 음악에 집중하는 겁니다.

이것은 당신이 공황상태로 더 나아가지 않고 진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확신이 없다면,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는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호흡과 휴식을 위한 기술이다.

통제된 방식으로 호흡하는 법을 배우면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전에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발작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상담원과 대화하십시오.

좋은 상담가는 당신을 안내하는 방법을 알 것이다.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체적인 기분을 끌어올릴 수 있고 당신의 공황 발작은 덜 자주 일어날 수 있다.

혼자서 불안감을 다루는 것은 완전히 불가능해 보일 수 있다.

지원 시스템으로 자신을 감싸는 것은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극복하면서 성공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결국,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도 당신을 위해 똑같이 하기를 기대할 것이다.

그들이 올 수 있으면 와서 직접 이야기하도록 해.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빠르게 개선시켜 줄 것이다.

어떤 상황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주의하라.

어떤 행동이 그들의 지속시간과 심각성을 감소시키거나 증가시키는지 알아라.

비록 여러분의 증상이 극심하게 보일지라도, 그것들은 여러분의 신경계가 과도한 자극을 경험하는 결과일 뿐이고, 신체적으로 여러분을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노력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에피소드의 관점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것은 더 빠른 해결로 이어질 것이다.

공황 발작은 끔찍하며, 이 충고는 그것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다시 강화함으로써, 여러분은 적어도 나쁜 감정들 중 일부를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단순히 기억하라.

이를 닦고 머리를 빗는 것까지 시간을 정해야 한다.

각 활동의 시간을 정리한 다음, 그 시간을 일별 일정에 추가하고 자신에게 맞게 물건들을 옮겨라.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매일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만약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경험할 때 호흡 연습이 가장 효과적이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흡입하는 대신에 내쉬는 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공격 중에 빠르고 날카로운 숨을 들이마실 때 정상적으로 반응하고 있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절제된 숨을 내쉬면서 각 흡입기를 따라가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당신은 공황발작에 대한 훌륭한 조언을 원했고 그래서 당신은 그 주제에 관한 이 유용한 기사를 우연히 보게 되었다.

공황 발작의 무서운 성질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기에 제시된 팁을 이용하여 다시 인생을 즐기기 시작할 수 있다.

이런 에피소드를 제대로 처리하느냐가 너의 행복에 달려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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