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량을 줄이기 위한 팁과 요령

산성 환류량을 줄이기 위한 팁과 요령

산성 환류량을 줄이기 위한 팁과 요령

산성 환류제 있나? 만약 당신이 이런 상태를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 모른다면, 산성 역류가 보여주는 방법들이 당신을 놀라게 할지도 모른다.

산성 환류는 속쓰림, 팽창, 목구멍의 혹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당신의 산성 역류 증상을 예방하기 위해 이 기사를 읽으세요.

산성이 역류하는 고통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의 식단에서 고추와 매운 소스 같은 매운 음식을 제거하도록 노력하라.

이런 종류의 음식들은 소화관의 산의 축적을 악화시켜 당신의 상태를 악화시킨다.

단순히 그런 음식을 피하면 금방 안도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자극성 식품은 산성 역류를 일으킨다.

알코올, 초콜릿, 카페인, 튀긴 음식은 산성 역류를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품목들이다.

감귤, 토마토, 양파, 마늘은 다른 흔한 유발 요인이다.

너는 특히 무엇이 너의 산을 역류시키는지를 알아내야 할 것이다.

이 모든 리스트를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환류 증상을 눈치채기 전에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반드시 살펴라.

환류 환자들은 종종 정말로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을 먹는다.

일단 방아쇠를 당긴 음식을 식별하고 나면, 그것들을 피하고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수 있다.

음식을 먹은 후에는 격렬한 운동을 하지 말아라.

이것은 끔찍한 역류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의 식도로 산을 밀어넣을 수 있고, 이것은 산성 역류를 유발할 수 있다.

식사 후 적어도 몇 시간 동안 운동을 보류하라.

산성 역류 현상을 방지하려면 머리 부분에서만 침대를 들어 올리십시오.

당신은 벽돌, 콘크리트 또는 나무 블록을 사용하여 침대 머리를 올릴 수 있다.

머리는 6인치 정도 올려야 한다.

가슴과 머리를 높여서 위산이 식도에 머무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어떤 음식들은 다른 음식들보다 훨씬 더 산성 역류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먹는 동안 편안함을 느끼고 싶다면 이 음식들을 멀리하라.

피해야 할 것은 커피, 토마토, 탄산음료, 기름진 음식, 산성 주스 등이다.

학교, 관계, 개인적인 문제에서 오는 스트레스의 계기를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는 당신의 위가 평소보다 더 많은 산을 생산하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없애고 스트레스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자전거 타기나 걷기와 같은 규칙적인 운동에 참여하는 것은 산성 환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운동은 여러 가지 이유로 산성 역류 증상을 개선할 수 있다.

첫째, 똑바로 서서 위장의 소화를 돕는다.

게다가, 운동은 여러분이 살을 빼고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따라서 산성 역류를 막아준다.

적당한 운동은 역류성 환류 환자에게 유익하지만, 활발한 운동은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너는 더 자주 그리고 더 적은 양의 식사를 해야 한다.

하루에 한두 끼만 많이 먹으면 산성 역류로 고생할 확률이 높다.

배가 너무 차면 위를 닫는 근육에 너무 많은 압력이 가해진다.

이것은 위산이 식도로 기어들어 속쓰림을 일으키게 한다.

매일 틈틈이 몇 끼를 먹는다.

적당한 운동은 산성 환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몸이 당신의 요법에 익숙해질 때까지, 시작하기에 적당한 운동을 하라.

높은 충격 운동은 그것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지만, 낮은 충격 운동은 그것을 훨씬 더 좋게 만들 수 있다.

이와 같은 운동은 중력이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당신을 똑바로 세우게 한다.

또한 운동을 할 때 체중을 줄일 수 있어 산 역류 현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산성 환류는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문제가 되고 있다.

사실들은 모든 성인의 33%가 일종의 산성 역류를 경험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여러분이 그들 중 한 명이라면, 미래에 여러분의 증상을 줄이기 위해 여기 있는 조언들을 사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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