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불면증에 관한 가장 완벽한 아이디어 기록입니다.
여러분은 매일 밤 환상적인 잠을 자는 방법에 대한 조언이 필요하다면 친구들과 상의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불면증과 씨름하고 있고,
어떤 사람들은 수면 과정에 도움이 되는 우수한 대처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모든 지식인들이 제공하는 팁이 담겨 있습니다.
이 팁은 여러분이 한 번 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저녁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긴장을 풀고 졸음을 유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러분이 마사지를 즐기고 있을 때 너무 많이 상상하는 것을 피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잠을 자지 못하게 하도록 내버려 두세요.


밤까지 소비하거나 소비하지 마세요.
먹는 것은 소화 과정을 자극하지만 깨어있게 유지하게 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액체는 여러분이 화장실을 이용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저녁으로 은퇴하기 전에 최소한 두 시간 전에 마지막 간식과 더 작은 음료를 드세요.
악몽을 많이 꾸면 3시간 동안 그 자리에서 꾸세요.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을 피하고 잠을 잘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침실을 가지고 싶다면,
반드시 엄청나게 편안한 침실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가벼운 무게와 소음을 조절하여 휴식을 취하세요.
당신의 알람시계를 긍정적으로 만들려는 시도는 그리 눈부시지 않습니다.
몸 전체를 제대로 받쳐주는 존경할 만한 매트리스도 구하세요.


RLS,
즉 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은 다리가 쉬거나 편안할 수 없는 문제이다.
다리는 아프고 경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방어하기 위해 일관된 움직임을 보여야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아마 여러분의 불면증을 가중시킬 수 있고,
그것은 여러분의 건강 전문가가 여러분을 도와야 할 한 가지입니다.


불면증을 확실히 극복하려면,
"그곳에 온" 사람들로부터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팁을 살펴봤으니,
그냥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바꾸어서 여러분은 더 나은 밤잠을 잘 수 있습니다.
2018/01/24 11:52 2018/01/24 1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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