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더 많이 돌보고 싶나요? 이걸 읽어보세요!균형 잡힌 눈과 시력에 있어
Eye care는 필수적입니다.
시력 도전은 다루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은 정말로 이 조언을 활용하려고 진지하게 노력해야 합니다.
시력에 문제가 있을 때 아래 제공된 재료는 실제로 팔짱을 끼고 있어야 합니다.


겨울에도 햇빛 가리개를 바르세요.
눈이 얼마나 반사적인지 알아차렸을 때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눈이 오지 않더라도,
태양은 흐린 날씨에도 불구하고 매우 눈부실 수 있습니다.


가족들에게서 눈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안과의사가 그것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어요.
일단 보건의사가 알게 되면,
그들은 그것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세습적인 시력에 대해 의사와 더 빨리 말하고 눈을 마주칠수록,
여러분은 그것들을 최소화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당신이 먹으려고 하는 식사는 시력 장애로부터 보호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많은 실험들이 수행되었고 어떻게 오메가 3 지방산,
아연 그리고 자연 비타민 E와 C가 시력 퇴화와 백내장으로서 이러한 유형의 시력에 대한 위험을 낮출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참치,
견과류,
오렌지,
그리고 잎이 많은 야채는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로 구성된 수많은 식품입니다.


만약 당신이 흡연자라면,
당신은 즉시 담배를 피우지 않기를 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담배로 인한 폐 손상의 가능성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담배의 눈 또한 견딜 수 있는 많은 실수들.
눈 도전은 흡연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괴롭힙니다.
이제 멈추는 것은 시신경 파괴와 백내장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Omega-3은 눈을 안전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식사를 훨씬 더 많이 포함하도록 여러분의 다이어트 방법을 테스트하고 바꾸세요.
오메가 3 번성하는 음식의 몇몇 삽화에는 잎이 많은 환경 친화적인 야채와 이런 종류의 참치,
할리부트 그리고 연어 같은 기름진 생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적어도 하루에 한 사람이라도 먹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눈 치료 프로그램을 늘리기 위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고 있습니다.
개인 눈 치료를 위해 데이터를 정확하게 준수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눈이 얼마나 잘 될 것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2019/09/12 20:06 2019/09/12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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