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스러운 공격입니다.
고민자분을 줄일 수 있도록 하는 제안들.
고민자분께서는 고민자분들의 폭행에 대해 훨씬 더 알고 싶으신가요? 만약 당신이 이 기사를 발견했다면,
그것은 아마 당신이나 당신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스트레스 공격을 겪고 있는 것일 것입니다.
다음 전략을 사용하면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상의 스트레스 공격 도움말 그룹을 찾습니다.
비슷한 도전을 하는 많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이 스트레스 공격을 겪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심리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A 당신의 스트레스 폭력에 대처하는 유용한 방법은 숙련된 의료 전문가나 카운슬러와 대화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효과적으로 지원받고 있다고 느낀다면,
여러분은 훨씬 덜,
그리고 상당히 덜 심각한 공격을 받을 것입니다.


걱정스러운 공격이 다가오는 것을 감지할 때,
좋은 아이디어와 정신적 표현을 사용하여 자신을 이겨내세요.
당신은 어느 순간 공황 발작이 훨씬 좋아진다는 것을 스스로 상기해야 할 것입니다.
관리 중인 계획을 강화합니다.


지금 당신은 방금 전에 이것의 결과로 손을 내밀었습니다.
끔찍한 일은 전혀 없습니다.
긴장을 푼 다음,
피할 수 있는 스트레스와 잠재적인 트리거를 방지하기 위한 전략을 찾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대화할 다른 사람을 찾아보세요.
편안함과 편안함을 줄 수 있는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때,
그것은 여러분을 조용하게 하고 편안하게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러분의 의지와 함께 따뜻한 포옹을 나눌 수 있을 만큼 가까운 또 다른 사람은 훨씬 더 큰 결과를 낳습니다.
인간의 접촉은 사실상 모든 인간에게 필수적이며,
정말로 위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스트레스와 불안의 단계를 주시하고,
당신의 압력이 증가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당신 자신과 함께 검사하세요.
여러분이 보통 여러분의 압박감과 초조함의 양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자신이 향상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여러분의 공황 상태를 훨씬 더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감정들에 추가로 적응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공격은 상당히 덜 강력하고 강력할 것입니다.


패닉 공격에 대비하여 적절한 수술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비합리적인 생각이 비합리적인 행동으로 이어지는 것을 가능하게 하지 마세요.
이것이 바로 여러분이 감정이 될 수도 있다는 해로운 생각과는 정반대의 방식으로 행동해야 하는 이유예요.
여러분은 감정을 한 가지 방법으로 이해해야 하지만,
더 나아가서 행동하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행동입니다.


스트레스 공격을 유발하는 원인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이 여러분을 화나게 하거나 어떻게 행동했는지에 대해 누군가에게 맞서는 것에 대해 불안해하는 것은 스트레스 폭행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내면에 대해 건설적인 방식으로 말하는 것은 고통스러운 변수들을 무엇이 여러분의 걱정을 시작하게 하는지를 막는 실행 가능한 방법으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Discuss 치료법은 어린이들이 스트레스 폭행을 가하는 생산적인 방법입니다.
현재 그들에게 엄청난 일이 일어날 수 있고,
이러한 폭행은 그들이 잘못된 것을 단정할 수 없다는 점에서 일어날 수 있습니다.
독자 분의 아이와 토론을 열고,
그 아이가 독자 분과 완전히 투명해질 수 있다는 것을 독자 분이 알게 하세요.


걱정스러운 공격을 피하기 위해,
여러분의 생각과 관련하여 정직함을 열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그들의 심리적인 상황이 너무 압도적이라는 것을 발견한다면,
사람들이 공황 상태를 견뎌내는 것은 자주 있는 일입니다.
종종,
그들이 자라기 시작할 때,
그들이 이러한 내적 생각들에 대해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이것은 문제에서 실현 가능한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Several 상황,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생각은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무엇이 여러분의 공격을 유발하는지 그리고 어떤 사람을 상대하는 것과 관련된 걱정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멈출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상상한 프로세스를 제어하는 것을 발견하면 완전한 걱정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한 개인이 여러분에게 작은 것에 대해 감정을 갖지 말라고 한다면,
그것은 다른 어떤 강박관념과 유사합니다.
그 세부사항은 여러분이 겨냥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스테이지로 돌아가서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것을 합리적으로 한 번 훑어보세요.
그러면 여러분은 아마 여러분의 걱정스러운 공격을 통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공격이 시작될 때,
여러분은 걱정으로 인해 보통 생각하게 되더라도,
여러분이 상처받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 상기시키는 데 생각과 전력을 집중해야 합니다.
공격이 발생할 때마다 좋은 인용구를 외우고 일관되게 암송합니다.


In 요컨대,
당신은 스트레스 공격에 대한 환상적인 지도를 원했고 그래서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실제적인 보고서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권고사항을 연습에 적용하여 이러한 공격의 불안감을 줄이고 일상생활을 훨씬 더 많이 경험하기 시작합니다.
건강과 기쁨으로 돌아가려면 이러한 공격을 관리해야 합니다.
2018/12/15 16:32 2018/12/15 1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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