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메모리 제안에서 개요를 선택하십시오.


메모리 감소를 승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수 있어요.
메모리 용량을 늘리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
지능형 전략을 위해 판독값을 유지합니다.
기억 속에 있는 것들을 굳히기 위한 기본적인 운동은 그것들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무언가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는 마음의 영역을 향해 혈류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목록을 생성하거나 일지를 보관하여 메모리를 늘립니다.
요인을 불러올 시간이 되면 게시한 세부 사항을 훨씬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이 정확하다면,
이 상황을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약 매 시간마다 작은 틈을 내서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뇌를 조금 풀어줍니다.
이렇게 하면 중요한 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유지하는 것이 덜 복잡해집니다.


기억 장치(nemonic surveillance)를 준비하면 더 오랜 시간 동안 포인트를 기억할 수 있습니다.
네모닉 가젯을 검토하여 이전 도움말을 메모리로 속기하고 이후 도움말은 작성자를 보조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제휴 관계에 따라 다르며 메모리 트리거에 의존합니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려면 유해하고 불쾌한 것에 대해 궁금해 하지 않도록 하세요.
과학계는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남녀에 비해 기억력이 훨씬 적다고 말합니다.
의사와 상의하여 스트레스 해소 절차를 살펴보세요.
비록 여러분의 마음이 육체적인 근육 덩어리가 아니더라도,
그것을 예리하게 유지하려면 규칙적인 일상이 필요할 것입니다.
연구는 퍼즐이 노쇠함을 막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Doing 연습은 메모리 손실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운동은 심장으로의 혈류를 자극하여,
심장에 추가적인 산소를 가져오고 건강을 유지시켜 줍니다.
기억은 주로 뇌 활동이기 때문에,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뇌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단일 유익성 훈련은 기억의 조건에서 일반적으로 인지적 수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장애들을 예방하는 것을 돕습니다.


메모리를 잃게 되는 것은 기본적으로 정당하지 않습니다.
이 글의 아이디어를 활용하여 기억력을 강화하세요.
이후 이 조언이 귀하가 발견한 최종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2018/09/01 13:34 2018/09/01 1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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